BMW 23년식 ‘M8 그란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M8 그란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럭셔리함에 더해진 순수한 M 유전자의 스포티한 감각, BMW의 23년식 M8 그란쿠페는 역동적인 4도어 럭셔리 차량입니다.

최대 출력 625PS(460kW) 및 최대 토크 76.48kg.m(750Nm)을 자랑하며, 제로백은 3.2초입니다.

배기량은 4,395cc이고 복합 연비는 7.3Km/L(도심 6.4Km/L, 고속도로 8.9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095mm / 전고 1,440mm / 전폭 1,935mm’이고 휠베이스는 3,023mm입니다.

23년식 M8 그란쿠페 익스테리어

BMW-23년식-M8-그란쿠페-전면-디자인
M8 그란쿠페 전방 모습

4도어 럭셔리 스포츠카, BMW의 23년식 M8 그란쿠페 차량은 가장 세세한 부분까지 깊은 인상을 주는데, 고급스러운 외부 공간은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구축하고 역동적인 성능과 인상적인 존재감을 표현합니다.

M 프런트 에어프런 및 BMW 레이저라이트가 뿜어내는 강력한 전면 디자인, 그리고 강력한 숄더라인이 돋보이는 측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BMW-23년식-M8-그란쿠페-후면-디자인
M8 그란쿠페 후방 모습

M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8시리즈 그란 쿠페 고유의 스포티함과 역동성을 강조하는데, 프런트 범퍼 사이드 스포일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캡 및 리어 스포일러는 카본파이버 강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고 디퓨저 인서트는 기하학적 구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20인치 M 경합금 휠 스타-스포크 스타일 813M 바이 컬러 블랙 그레이 앞/뒤 다른 규격의 타이어가 적용되었습니다.

23년식 M8 그란쿠페 인테리어

BMW-23년식-M8-그란쿠페-실내-디자인
M8 그란쿠페 운전석 모습

운전석에는 과감한 M 특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어우러져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로 운전자의 드라이빙을 지원하며, 다수의 지능형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M 전용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및 M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최상의 선명도를 보장하고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개별 구성이 가능한 버튼으로 실감나는 모터 레이싱 효과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M 가죽 스티어링 휠 및 M 전용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있는 인체공학적 콕핏, 그리고 M 전용 기어 셀렉터와 빨간색 Start/Stop 버튼으로 구성된 센터 콘솔이 적용되었습니다.

BMW-23년식-M8-그란쿠페-내부-디자인
M8 그란쿠페 앞좌석 모습

밝게 빛나는 M8 로고의 M 카본 버킷 시트는 가벼우면서도 레이싱의 특성을 살린 스포츠 시트로 완벽한 측면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M8 그란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M8 컴페티션 그란쿠페244,200,000원

보다 자세한 23년식 M8 그란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8 > BMW M8 컴페티션 그란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625마력의 고성능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수많은 드라이브 트레인 및 서스펜션 기술과 조합해 750Nm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M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은 레이스 트랙에서 극도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는데, 최적의 반응성을 가진 크로스 실린더 뱅크 배기 매니폴드와 2개의 터보차저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액티브 M 디퍼렌셜의 M xDrive는 일상 주행 뿐만 아니라, 레이스 트랙에서의 주행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무광 골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로 구성된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은 보다 직접적인 제공력을 제공합니다.

부식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높은 열에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내마모성이 극대화되었으며, 브레이크의 경량화로 전반적인 차량의 민첩성, 역동성 그리고 가속력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