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1시리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1시리즈(THE 1)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0i’ 모델 기준, BMW의 23년식 1시리즈 공차 중량은 1,490kg이고 최고 출력인 ‘192hp / 5,000rpm’입니다.

BMW의 23년식 1시리즈 차량 정부 공인 표준연비는 11.0Km/L이고 CO2 배출량은 154k/KM입니다.

23년식 1시리즈(THE 1) 익스테리어

BMW-23년식-1시리즈-전면-디자인
1시리즈 전방 모습

BMW의 23년식 1시리즈 차량은 뛰어나면서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외관은 첫눈에 모든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안팎으로 강렬한 인상을 부여하는데, 전면부는 대담한 더블 키드니 그릴과 넓은 프론트 에어프런으로 다이내믹함을 완성합니다.

특히, 뚜렷한 윤곽선을 따라 흐르는 매력적인 루프라인은 독보적인 후면부까지 이어집니다.

더블 키드니 그릴의 경우 커넥티드 요소로 설계되어 하이글로스 크롬 키드니 그릴 프레임과 하이글로스 블랙 버티컬 슬랫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면부 중앙에서 시선을 사로잡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BMW-23년식-1시리즈-후면-디자인
1시리즈 후방 모습

BMW의 23년식 1시리즈 차량은 인디비주얼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은 다양한 하이글로스 블랙 장비 디테일을 갖추고 있고 윈도우리세스 피니셔 등을 포함합니다.

2파트 리어 라이트는 전통적인 조명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외관의 기하학적 요소를 살려 디자인 되어 있는데, 조명의 바디와 테일게이트 부분에 조명 기능이 탑재되어 로딩 폭을 최적화합니다.

후방 하단 양쪽에 있는 90mm 테일파이프 트림은 시각적 악센트를 주며, 차량의 스포티한 면모를 강조합니다.

23년식 1시리즈(THE 1) 인테리어

BMW-23년식-1시리즈-실내-디자인
1시리즈 운전석 모습

BMW의 23년식 1시리즈 차량은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프리미엄 퀄리티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균형 잡힌 탁 트인 공간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데, 콕핏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장비와 체계적으로 구현된 운전자 중심의 기술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3 스포크 스타일 블랙 스포츠 레더 스티어링 휠에는 아연 도금 트리밍이 되어 있고 두꺼운 림과 컨투어링 된 썸레스트는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우수한 그립감을 완성합니다.

스포츠 시트는 높은 시트와 백레스트 받침을 장착하여 격렬한 주행 시에도 운전자와 동승객에게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의 프런트 도어 실 피니셔는 BMW 로고와 함께 탑승을 환영하는데, BMW 로고는 좌측과 우측 프론트 도어 실 블랙 인레이의 디자인 요소로 적용됩니다.

인테리어 트림 피니셔 ‘일루미네이트 베를린’은 대시보드 및 도어 ‘하이 매트’ 악센트를 부여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피니셔의 은은한 조명은 차량의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이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23년식 1시리즈(THE 1) 가격표

트림가격
BMW 120i48,900,000
BMW M135i x드라이브61,2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1시리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1’ 항목에서 ‘BMW 1시리즈’를 선택하여 카탈로그 및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BMW의 23년식 1시리즈 차량은 효율적인 엔진과 프론트 휠 드라이브, 최첨단 섀시 테크놀리지는 다이내믹하고도 민첩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드라이버 어시스턴스 시스템을 통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M 스포츠 서스펜션으로 차량은 약 10mm 낮게 조절되었는데, 더 짧아진 서스펜션 스프링과 타이트한 뎀퍼 세팅, 그리고 견고해진 안전장치는 다이렉트 서스펜션 디자인을 구현해 더욱 스포티한 드라이빙이 가능해졌습니다.

M 스포츠 스티어링의 서보트로닉은 편안한 스티어링으로 민첩하고 정밀한 드라이빙 경험을 실현합니다.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는 신속하고 효율성 높은 기어 변속을 제공하는데, 기어 레버나 기어시프트 패들로 자동/수동으로 변속하여 매우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파킹 어시스턴트 기능을 실행시키거나, 인텔리전트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통해 가까운 주유소의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 디지털 서비스 및 드라이버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