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2시리즈(TEH 2) 그란쿠페(Gran Coupe) 차량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20i’ 기준 BMW의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 최고 출력은 ‘192HP / 5,000RPM’이고 연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220i
복합 연비11.2Km/L
도심 연비9.8Km/L
고속도로 연비13.5Km/L

BMW의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 크기는 ‘전장 4,525mm / 전고 1,420mm / 전폭 1,800mm’입니다.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익스테리어

BMW-23년식-2시리즈-그란쿠페-전면-디자인
2시리즈 그란쿠페 전방 모습

위엄있고 강렬한 캐릭터를 콤팩트 클래스에 담은, BMW의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은 타협하지 않는 퍼포먼스 중심의 디자인이 드라이빙을 향한 강렬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개성 있는 전면부부터 프레임리스 도어와 살짝 경사진 루프라인을 지나 LED리어 라이트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후면부까지 우아함과 화려함이 공존합니다.

세리움 그레이 색상의 BMW 키드니 그릴은 메쉬 디자인이 적용되었는데, 내부에는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격자무늬판을 장착하여 전면부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BMW-23년식-2시리즈-그란쿠페-후면-디자인
2시리즈 그란쿠페 후방 모습

지름 90mm의 거대한 테일파이프 트림이 스포티한 면모를 강조하고 프레임리스 도어가 차량의 우아한 라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LED 리어 라이트가 차량 후면부의 역동적인 모습을 강조하는데, 최적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어두움 밤길에는 다른 차량에게도 쉽게 관찰이 되어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인테리어

BMW-23년식-2시리즈-그란쿠페-운전석-모습
2시리즈 그란쿠페 운전석 모습

BMW의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 실내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디테일과 소재, 옵션으로 제공되는 10.25인치 스크린의 풀 디지털 콕핏과 중앙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내비게이션 기능이 적용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은 터치가 가능한 고해상도 10.25인치 터치스크린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대시보드와 도어트림의 트라이앵글 악센트가 돋보이는 ‘일루미네이티드 브루클린’ 인테리어 트림 피니셔는 고급스러우면서 진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풀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운전자의 시선이 향하는 윈드 스크린에 투영해주기 때문에 운전자는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BMW-23년식-2시리즈-그란쿠페-내부-디자인
2시리즈 그란쿠페 뒷좌석 모습

BMW의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는 스포티한 실내 분위기와 여유로운 공간감을 선사합니다.

공간을 가득 채우는 빛이 편안하고 포근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버튼이나 자동차 키로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으며, 롤러 선블라이드와 윈드 디플렉터, 슬라이드 개폐 기능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220i 그란쿠페47,500,000
M235i x드라이브 그란쿠페63,7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2시리즈 그란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2 >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차세대 BMW 트윈파워 터보 2.0리터 4기통 엔진이 적용되었는데, 파워를 민첩하게 전달하고 낮은 RPM에서도 뛰어난 응답성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연료 효율성과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합니다.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로 더욱 스포티한 기어 변속을 할 수 있는데, 자동 모드에서는 물론 기어 시프트 패들 또는 기어 레버를 이용한 수동 모드에서도 안락한 주행과 역동적인 주행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보트로닉 M 스포츠 스티어링이 직접적이고 민첩한 스티어링 응답성을 자랑하는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편안하게 스티어링할 수 있습니다.

주행고가 10mm 낮아진 M 스포츠 서스펜션은 짧은 서스펜션 스프링과 타이트하게 설정된 댐퍼, 견고한 스태빌라이저가 특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