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4시리즈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4시리즈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MW의 23년식 4시리즈 차량 최고 출력은 ‘184HP / 5,000RPM’이고 표준 연비는 11.5Km/L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70mm / 전폭 1,845mm / 전고 1,385mm’이고 공차 중량은 1,595kg입니다.

23년식 4시리즈 익스테리어

BMW-23년식-4시리즈-전면-디자인
THE 4 전방 모습

독보적인 디자인을 가진, BMW의 23년식 4시리즈 차량은 도발적이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엣지있는 매력을 자랑합니다.

버티컬 BMW 더블 키드니 그릴이 적용된 차별화된 프론트는 뛰어난 존재감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쿠페를 상징적으로 드러냅니다.

프론트는 아주 낮게 디자인되었는데, 시선을 잡아끄는 버티컬 BMW 더블 키드니 그릴과 커다란 공기 흡입구, 날렵한 더블 헤드라이트는 새로운 쿠페의 상징입니다.

버티컬 BMW 더블 키드니 그릴의 경우 BMW의 미래 디자인과 전통적인 디자인을 모두 아루르는데, 역사적인 BMW 328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마치 떠있는 것 같은 세로형 인레이가 적용된 정교한 허니컴 메쉬에는 파킹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을 위한 센서 등 혁신적인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BMW-23년식-4시리즈-후면-디자인
THE 4 후방 모습

고품질 경합금 휠은 BMW의 23년식 4시리즈 쿠페 차량에 강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그 어떤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드라이빙을 완성합니다.

섬세하고 정교한 윤곽선과 길게 뻗은 유려한 루프라인의 경우 쿠페만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인상적인 리어와 함께 날렵한 그린 하우스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얇은 L자형 리어 라이트는 탄탄한 애슬레틱 룩을 완성합니다.

리어를 보는 순간 아우라가 느껴지는데, 리어 에이프런과 디퓨저 인서트 및 사각형의 트윈 테일파이프가 압도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23년식 4시리즈 인테리어

BMW-23년식-4시리즈-실내-디자인
THE 4 운전석 모습

BMW의 23년식 4시리즈 차량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BMW처럼 운전자를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실내 스타일링과 더불어, 정밀한 디자인 언어와 디자인 요소는 현대적이고 독립적인 아우라를 만듭니다.

새로운 아이콘으로 대시보드의 표기가 더욱 정교해졌는데, 시계 방향으로 증가하는 타코미터 덕분에 중심에는 다양한 내용을 표시할 수 있는 추가적인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모든 조작 버튼은 센터 콘솔에 자리잡고 있는데, 운전석을 향해 기울어져 있는 센터 콘솔은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가 언제든 방해받지 않고 차량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의 대각선 캐릭터 라인은 앞좌석 사이드를 거쳐 도어까지 매끄럽게 이어져, 인테리어의 조화로운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BMW-23년식-4시리즈-내부-디자인
THE 4 뒷좌석 모습

2개의 개별 좌석이 있는 뒷좌석은 쿠페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고 쿠페의 스포티한 개성을 한층 강조합니다.

23년식 4시리즈 가격표

트림가격
420i59,0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4시리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4 > BMW 4시리즈 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차세대 BMW 트윈파워 터보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이 적용되어 극대화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민첩하게 이뤄지는 파워 전달 능력과 저단에서도 뛰어난 반응성을 자랑하는 동시에, 높은 연료 효율성과 낮은 배출가스를 유지합니다.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는 놀라울 정도로 스포티한 기어 전환을 제공하는데, 자동 전환 또는 셀렉터 레버나 기어시프트 패들을 이용한 수동 전환에 관계없이 편안한 탄력 주행이나 역동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좌측의 S/M 포지션에 있는 셀렉터 레버를 통해 이루어지는 기어 변속은 최대의 퍼포먼스를 위해 설정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BMW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은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견인력과 주행 성능 및 안전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 상황에 따라 가변적으로 구동력을 전륜과 후륜에 부드럽게 배분합니다.

스탠다드 서스펜션은 고도의 정밀함과 민첩성 및 안락함을 제공하는데,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알루미늄 소재의 더블 조인트 스프링 스트럿 전륜과 정교하게 설계된 5-암 후륜, 그리고 모든 구성 요소들이 고도로 정교하게 튜닝된 덕분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