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3년식 ‘7시리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BMW에서 제공하는 23년식 ‘7시리즈’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MW의 23년식 7시리즈 차량은 우아함과 멀티센서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740i sDrive’ 모델 기준, 복합 연비는 10.7Km/L(도심 9.7Km/L, 고속도로 12.2Km/L)입니다.

배기량은 2,998cc이고 변속기는 8단 자동이며, 최고 출력은 ‘381HP / 5,200~6,250RPM’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5,390mm / 전고 1,545mm / 전폭 1,950mm’이고 휠베이스는 3,215mm입니다.

23년식 7시리즈 익스테리어

BMW-23년식-7시리즈-전면-디자인
7시리즈 전방 모습

더욱 커진 BMW 키드니 그릴과 수평으로 분리된 헤드라이트로 새롭게 디자인된 전면 디자인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 ‘아이코닉 글로우’와 윤곽 조명을 적용한 키드니 그릴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과 새로운 승하차 경험을 제공합니다.

BMW-23년식-7시리즈-후면-디자인
7시리즈 후방 모습

L자형 라이트로 더욱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강조했고 테일파이프는 눈에 띄지 않게 설치하여 단정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디테일한 캐릭터 라인을 최소화하고 전면에서 후면까지 일직선으로 뻗은 캐릭터 라인을 강조하여 차량의 웅장함을 강조하는 모놀리틱한 측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23년식 7시리즈 인테리어

BMW-23년식-7시리즈-실내-디자인
7시리즈 운전석 모습

앞좌석 공간은 운전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데, 12.3인치의 인포메이션 디 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털 디자인과 다양한 샤이 테크 기능을 적용한 BMW 인터렉션 바를 통해 미래 지향적인 럭셔리 드라이빙 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퀄팅 디자인의 일루미네이티드 그래픽이 적용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는 다이내믹 LED 라이트가 적용되어 15가지 컬러의 앰비언트 라이트로 나에게 맞는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전좌석 헤드레스트 스피커를 포함한 총 35개 스피커로 1,965와트의 4D 오디오 환경을 만들어 환상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BMW-23년식-7시리즈-내부-디자인
7시리즈 뒷좌석 모습

획기적으로 향상된 뒷좌석 시트 각도와 여유로워진 헤드룸, 퍼스트 클래스 급의 착좌감과 헤드레스트 스피커로 구성된 이그제규티브 라운지 시트는 다양한 컬러의 메리노 가죽과 울-케시미어 소재를 활용하여 럭셔리한 공간 구성이 가능합니다.

뒺좌석 도어에 장착된 5.5인치 터치 스크린 패널은 스마트폰을 조작하듯 손쉽게 인포테인먼트, BMW 시어터 스크린, 조명&에어컨디셔닝, 그리고 시트 조절이 가능합니다.

천장에서 펼쳐져 내려오는 BMW 시어터 스크린은 32:9 비율의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8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참고로 Amazon Fire TV가 탑재되어 있으며, YouTube 온디맨드 영상 스트리밍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편안한 좌석과 각 도어에 장착된 라우드 스피커를 통해 극장에서의 경험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23년식 7시리즈 가격표

트림가격
740i s드라이브173,000,000
740d x드라이브158,4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7시리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7 > BMW 뉴 7시리즈’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어댑티브 2-출 에어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되어 차량의 속도와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최적화된 차량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에는 액티브 롤 스테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직선 및 곡선 주행의 모든 상황에서 주행 안정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은 기본 적용되어 저속에는 앞바퀴와 반대로, 고속에서는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조향되어 안정적인 코너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BMW 아이코닉 사운드를 통해 모든 주행 모드에서 한스 짐머의 주행음을 경험할 수 있고 My Modes를 통해 조명과 사운드, 그리고 온도 세팅으로 나에 최적화된 세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