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4년식 니로 플러스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기아에서 제공하는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은 원하는 공간에 꼭 필요한 기능과 서비스를 더한 전기차로, 모터 성능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목The Kia Niro Plus
배터리 용량64kWh
모터 최고출력150kW
모터 최대토크395Nm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 ’17인치 타이어’ 기준 전비 및 1회 충전 주행거리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The Kia Niro Plus
전비– 복합 전비 : 5.3km/kWh
– 도심 전비 : 6.0km/kWh
– 고속로 전비 : 4.7km/kWh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주행거리 : 392km
– 도심 주행거리 : 433km
– 고속도로 주행거리 : 342km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 크기는 ‘전장 4,395mm / 전폭 1,805mm / 전고 1,640mm’입니다.

24년식 니로 플러스 익스테리어

기아-24년식-니로-플러스-전면-디자인
니로 플러스 전면 모습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은 하이루프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범퍼 및 EV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DRL(주간 주행등)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아-24년식-니로-플러스-후면-디자인
니로 플러스 후면 모습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 후면부에는 리어 루프 라인 및 리어 글라스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은 캠핑과 차박에 최적화 되어 있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24년식 니로 플러스 인테리어

기아-24년식-니로-플러스-실내-디자인
니로 플러스 운전석 모습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은 기능과 감성의 맞춤 모빌리티 공간을 제공하는데, 전자식 변속 다이얼과 10.25인치 내비게이션 등 하이테크한 기능과 프리미엄 감성이 어우러진 맞춤 모빌리티 공간입니다.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센터 콘솔 및 다용도 수납공간, 앰비언트 라이트, 센터페시아 수납공간, 전자식 변속 다이얼(SBW), 운전석 통풍/열선시트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평탄화 보드의 경우 2열 시트 후면부 헤드레스트 거치형 타입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캠핑이나 차박시 공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 V2L 콘센트의 경우 러기지 멀티 수납트림에 위치한 콘센트를 통해 220V 전원을 연결하여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기지 멀티 수납트립의 경우 멀티 수납트림과 멀티 레일에 장착 가능한 캠핑 테이블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24년식 니로 플러스 가격표

트림가격
에어(Air)50,640,000
어스(Earth)51,650,000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메뉴에서 ‘차량 > EV&PBV’ 항목에서 ‘니로 플러스’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탈로그’ 버튼을 통해 카탈로그를 다운받거나, ‘가격표’ 버튼을 통해 가격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성능

기아의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은 친환경 효과에 경제성까지 더했는데, 앞선 전기차 기술로 친환경 효과에 스마트한 경제성까지 플러스합니다.

24년식 니로 플러스 차량에는 충전구(콤보방식)와 회생제동 컨트롤 패들 쉬프트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전방 충돌방지 보조와 후측방 충돌 경고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든든하고 여유있는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기아 순정 액세서리,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기아 플러스 차량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