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ABL생명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L생명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물건의 소재지와 채무자의 소득 및 부채 등의 조건에 따라 대출 규모와 취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BL생명 아파트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금리연 5.87% ~ 7.08%
대출 기간15년, 20년, 30년

아파트 담보대출 규모(대출 한도)는 LTV 또는 DTI 및 DSR 등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ABL생명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3년 이내 상환시 상환금액 1.0%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총 상환금액이 최초 대출금액의 30% 이내인 경우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신청 방법

ABL생명의 아파트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자산운용전략부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산운용전략부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동포구 의사당대로 147(여의도동, ABL타워)’입니다.

대출의 목적이나 고부담대출 여부, 소득증빙의 종류 등에 따라 대출 취급 여부 및 대출 금액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ABL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