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able CMA 직장인수시입출금식 신용대출’ 안내

KB증권에서 제공하는 ‘able CMA 직장인 수시입출금식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le CMA 직장인 수시입출금식 신용대출의 경우 직장인이면 담보 없이도 able CMA 계좌를 통해 신용대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ble CMA 직장인 수시입출금식 신용대출

소속 기업에 재직중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고 대출 방식은 한도거래방식(대출한도 범위 내 자유로운 입출금)입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에서 최대 5,000만이고 대출 금리는 개인신용대출 심사평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1년 단위 연장 가능)이고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며, 대출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용 안내

단계내용
1단계
(신용대출 안내)
KB증권 영업점에 방문하여 ‘한화생명의 신용대출 서비스’를 안내받습니다.
2단계
(신용대출 심사)
한화생명이 대출 가능 여부와 대출 한도 및 금리 등에 대한 심사를 진행합니다.
3단계
(신용대출 사용)
심사를 통해 고객의 CMA 계좌에 대출 한도가 설정되고 고객은 대출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신용대출 연장/해지)
대출금 잔액전부의 경과이자를 납부하면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 만기에 해지 가능합니다.

대출 연장은 고객의 신용도가 변화가 없는 경우 심사를 통해 가능합니다.

대출 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발생되고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 및 금리 등은 개인신용대출 심사평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able CMA 직장인 수시입출금식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적정 담보비율 미달시 기한 내 추가담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담보증권이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