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BNK취업이룸 통장 가입 조건 및 방법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BNK취업이룸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의 BNK취업이룸 통장은 구직촉진수당 등만 입금이 가능하며, 그 이외 자금은 입금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압류 명령이 있는 경우에도 압류가 불가하고 구직촉진수당 등 입금 실적에 따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유저축예금인 부산은행의 BNK취업이룸 통장은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NK취업이룸 통장 가입 조건

부산은행의 BNK취업이룸 통장은 신규 개설만 가능하며, 기존 계좌의 전환은 불가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BNK취업이룸 통장은 개설 후 예금주가 직접 고용노동부에 수급계좌로 등록해야 합니다.

  • 수수료 면제 혜택
    • 면제 대상 수수료 : 인터넷, 폰뱅킹, 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 부산은행 자동화기기 출금 및 이체 수수료 / 인감, 통장 분실관련 사고신고 수수료 및 재발급 수수료 / 잔액증명서 발급 수수료

신규 가입일로부터 다음 다음달 10일까지 BNK취업이룸 통장에서 발생하는 면제 대상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합니다.

지난달 1일부터 말일 사이 BNK취업이룸 통장에 구직촉진수당 등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이번달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면제대상 수수료를 총 10회 면제합니다.

BNK취업이룸 통장 가입 방법

부산은행-금융상품-위치

부산은행의 BNK취업이룸 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부산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 > 예금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을 통해 ‘BNK취업이룸 통장’을 선택하고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의 BNK취업이룸 통장 가입시 실명확인증표가 필요한데, 수급자격인정통지서를 제출해 가입 대상자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BNK취업이룸 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