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 ‘BNK 큐피트 ETF 랩’ 운용 특징은?

BNK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초고위험, ‘BNK 큐피트 ETF 랩’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K 큐피트 ETF 랩 투자 대상은 아래와 같은 국내 상장 ETF 및 ETN과 현금성 자산(예수금, RP 등)입니다.

  • 주식형, 채권형 ETF/ETN
  • 레버리지, 인버스 등 파생 ETF/ETN
  • 해외, 섹터, 원자재 등 국내상장 ETF/ETN

BNK 큐피트 ETF 랩

국내상장 ETF와 ETN을 활용하여 ‘국가별 / 자산별 / 테마별’ 유망 시장을 선정하여 시장상황에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시장 수익을 추구합니다.

낮은 투자비용으로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효과와 한번의 거래로 시장 대표지수를 매매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손실제한 ETN을 활용해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ETF, ETN 종목의 비중과 보유수량, 가격 등을 ETF별 자산 구성내역을 통해 실시간으로 파악이 가능하여 운용 투명성이 높습니다.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이고 수수료는 연 1.50%(후취)이며, 중도해지 수수료가 없습니다.

수수료 징수시기의 경우 매분기 종료 후 다음 분기 1월, 4월, 7월, 10월의 두번째 일요일 다음 영업일 및 계약 해지시입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지 않아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운용실적에 따라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보다 자세한 ‘BNK 큐피트 ETF 랩’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BNK투자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