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BNK지점 운용형 랩’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수수료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K지점 운용형 랩은 BNK투자자산 운용사의 자산 구성부터 운용, 투자자문까지 총괄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입니다.
BNK투자증권의 자체 종목 심사를 통한 철저한 리스크 관리가 가능한데, 리서치나 리스크 관리, 리테일 영업기획 부서에 매월 초 종목 심사를 통해 우량종목을 분류합니다.
그리고 BNK지점 운용형 랩은 BN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모델 포트폴리오(MP) 공유를 통한 빠른 정보 취득이 가능합니다.
BNK지점 운용형 랩
편입 자산별 위험등급이 다른 BNK투자증권의 BNK지점 운영형 랩 투자 대상은 주식과 펀드, ETF 및 ETN 등이 있습니다.
최저 가입 금액은 3,000만이고 수수료의 경우 일반형은 연 2.50%(후취) 및 성과보수형(성과보수 별도 협의)은 연 1.0%(후취)입니다.
수수료 징수시기는 매분기 종료 후 다음 분기 1월, 4월, 7월, 10월의 두번째 일요일 익영업일 및 계약 해지시이며, 중도해지 수수료가 없습니다.
참고로 예금자보호를 받지 않아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운용실적에 따라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보다 자세한 ‘BNK지점 운용형 랩’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BNK투자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