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C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 200 Cabriolet’ 모델 기준 배기량은 1,991cc이고 복합 연비는 10.4Km/L(도심 9.2Km/L, 고속도로 12.4Km/L)입니다.

제로백은 7.5초이고 최고 출력은 ‘204ps / 5,800~6,100rpm’이며, 최고 속도는 238km/h입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800mm / 전고 1,400mm / 전폭 1,810mm’이고 휠베이스는 2,840mm입니다.

C클래스 카브리올레 익스테리어

벤츠-C클래스-카브리올레-전면-디자인
C클래스 카브리올레 전방 모습

인상적인 AMG Line 스타일링, 벤츠의 C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은 스포티한 차별성을 더해주고 강인한 이미지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프런트 디자인은 처음 보는 순간부터 스포티함과 라이프 스타일을 자랑하는데, 범퍼와 기본 사양의 다이아몬드 그릴과 같은 강렬한 스타일 요소가 차량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개별적으로 제어가 가능한 84개의 LED 램프로 교통의 변화를 감지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책임지고 울트라 레인지 하이빔은 약 650m의 거리를 비춥니다.

벤츠-C클래스-카브리올레-후면-디자인
C클래스 카브리올레 후방 모습

눈에 띄는 역동성 외에도 무엇보다 젊은 감각과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스포티한 디자인이 주요 특징입니다.

리어 영역에 다이내믹한 디테일이 적용되어 모든 각도에서 역동적인 느낌을 주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새롭게 구성되어 더욱 강렬해진 풀 LED 리어 램프는 어떤 순간에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C클래스 카브리올레 인테리어

벤츠-C클래스-카브리올레-실내-디자인
C클래스 카브리올레 운전석 모습

내부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데,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최신 인포테인먼트가 적용된 디스플레이 등 첨단 기능을 경험할 수 있고 디지털 계기판은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3인치 고해상도 디지털 계기판은 주간 및 야간, 또한 어떠한 조명 상황에서도 최소의 시인성을 제공하며, 운전자는 선택 가능한 3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터치 패드는 스마트폰과 같이 손가락 제스터(멀티 터치)를 통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고 이외에도 익숙한 컨트롤러와 다이렉트 버튼으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AMG Line의 기본 D-cut 모양의 스티어링 휠이 기본 장착되어 터치 컨트롤 버튼의 3-스포크 디자인의 차세대 스티어링 휠을 보여줍니다.

벤츠-C클래스-카브리올레-내부-디자인
C클래스 카브리올레 실내 모습

에어캡 자동 드라우트 스탑 시스템은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로, 오픈탑 드라이빙시 간단히 버튼을 눌러 이 시스템을 작동시키면 4개 좌석 전체에서 외풍을 줄일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실내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토매틱 패브릭의 방음 소프트 탑이 하드 탑 루프와 마찬가지로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데, 특별한 방음 플리스 소재가 주행 소음과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에서 느껴지는 소음의 정도를 줄여줍니다.

C클래스 카브리올레 가격표

트림가격
C 200 Cabriolet72,800,000

보다 자세한 C클래스 카브리올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abriolet & Roadster > C-Class Cabriolet’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C클래스 카브리올레 4MATIC 4륜 구동은 탁월한 성능의 엔진 동력을 강력하게 전달해 줍니다.

이 시스템은 열약한 도로 조건에서 항상 능동적으로 트랙션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줍니다.

특히 젖은 도로나 눈길 또는 빙판길 주행시 안전성이 더욱 향상되고 스포티한 주행감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