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클래스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C클래스 쿠페’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끊임없는 혁신으로 탄생한, 벤츠의 C클래스 쿠페 차량은 내부와 외부, 어떤 각도에서도 최상의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벤츠의 C클래스 쿠페 차량 최고 출력은 ‘204ps / 5,800~6,100rpm’이고 최대 토크는 ‘30.6kg.m / 1,600~4,000rpm’입니다.

배기량은 1,991cc이고 복합 연비는 11.1Km/L(도심 9.8Km/L, 고속도로 13.3Km/L)입니다.

C클래스 쿠페 익스테리어

벤츠-C클래스-쿠페-전면-디자인
C클래스 쿠페 전방 모습

완벽한 외관, 벤츠의 C클래스 쿠페 차량은 역동적인 라인과 매끈하면서도 근육질의 표면은 스포티한 쿠페 디자인의 정수입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범퍼와 기본 사양의 다이아몬드 그릴과 같은 강렬한 스타일 요소가 쿠페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벤츠-C클래스-쿠페-후면-디자인
C클래스 쿠페 후방 모습

벤츠의 C클래스 차량은 디퓨저 스타일이 적용된 리어 에이프런을 통해 한층 더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00mm / 전고 1,405mm / 전폭 1,810mm’이고 공차 중량은 1,600kg입니다.

C클래스 쿠페 인테리어

벤츠-C클래스-쿠페-실내-디자인
C클래스 쿠페 운전석 모습

벤츠의 C클래스 쿠페 차량은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디자인의 시트와 마그마 그레이 컬러의 새로운 쿠션 옵션이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체감하게 만들어 줍니다.

터치 컨트롤 버튼이 있는 스티어링 휠과 디지털 계기판 및 표시창, 최신 인포테인먼트 및 음성 입력 기능 등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벤츠-C클래스-쿠페-내부-디자인
C클래스 쿠페 실내 모습

64컬러 앰비언트 라이트와 앤트러사이트 오픈 포어 오크 우드 트림, 그리고 완벽한 디자인의 쿠페 시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선택 사양으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림 부품이 특별한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클래스 쿠페 가격표

트림가격
C 20067,400,000

보다 자세한 C클래스 쿠페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oupe > C-Class Coupe’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다이내믹, C클래스 쿠페 차량은 9G TRONIC 자동 변속기를 통해 변속이 부드럽게 이루어집니다.

9개의 기어단으로 엔진 회전 속도를 낮게 유지하여 연료 소비량을 줄이고 소음 발생 정도를 낮추었습니다.

정체 구간에서의 재출발과 충돌 위험 상황에서의 적합한 제동 지원 등을 통해 모든 주행에서 정확하고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 줍니다.

DYNAMIC SELECT 스위치를 눌러 간단히 주행 특성을 변경할 수 있는데,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등의 특성이 변경되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다이내믹한 Sport 모드와 편안한 Comfort 모드, 그리고 효율적인 ECO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