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기프트카드’ 사용 내역 및 잔액 조회 방법은?

CU편의점에서 제공하는 ‘기프트(GIFT)카드’에 대한 사용 내역 및 잔액 조회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편의점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CU 기프트카드(충전형)는 전국 CU편의점 어디에서나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당 최초 5,000부터 1,000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수 있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충전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CU 기프트카드

CU편의점의 기프트카드에 대한 사용 내역과 잔액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CU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CU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서비스 > 생활편의 서비스 > GIFT 카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CU GIFT 카드 사용내역 및 잔액조회’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CU에서 판매대행하고 있는 기프트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CU-판매대행-기프트카드
판매대행 GIFT 카드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 가능한 기프트카드는 일부 매장에서는 충전 및 사용이 불가하며, C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로 CU 기프트카드 충전 방법은 현금으로만 할 수 있는데, 추후 신용카드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형 기프트카드의 경우 최초 충전시 1만부터 충전이 가능하고 1,000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며, 카드당 50만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권종형 기프트카드는 권면 금액의 80% 이상 사용시 전국 CU 매장에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며, 충전형 기프트카드는 충전 금액 중 일부라도 사용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프트카드로 결제시 SKT 멤버십 결제금액 1,000당 100 할인 또는 OCB 0.5% 적립이 가능합니다.

권면 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할 때마다 잔액이 차감됩니다.

각종 대행 서비스 상품 및 지류 상품권은 기프트카드로 구매 및 충전이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CU 고객센터에 문의시 확인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