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저축은행 임대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DB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임대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인, DB 저축은행의 임대론은 임대 아파트에 거주 또는 입주 대상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DB 저축은행의 임대론은 임대 아파트 거주자 또는 임대 아파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 대출 가능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국 LH/SH/지역도시공사 등 공공임대주택 및 부영주택 등 민간임대주택
  • 단, 도서지역 및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통상 ‘뉴스테이’ 제외

DB 저축은행 임대론 조건

DB 저축은행의 임대론 대출 한도는 임대보증금의 95%까지인데, 최대 30,000만 이하(최저보증금 3,000만)입니다.

DB 저축은행의 임대론 대출 기간은 최대 24개월인데, 입주자금의 경우 최대 27개월까지입니다.

  • 대출 금리(고정금리) : 연 3.9% ~ 연 7.5%

DB 저축은행의 임대론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고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응당일 후취입니다.

참고로 DB 저축은행의 임대론은 취급 수수료 및 연장 수수료가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연 2.0%입니다.

DB 저축은행 임대론 신청 방법

DB-저축은행-임대론-신청-위치

DB 저축은행의 임대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DB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공시 > 임대론’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대출 거래 내역 조회’ 버튼을 통해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DB 저축은행의 임대론 신청 시에는 임대차계약서와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원초본, 인감증명서 등 제반서류 일체를 제출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임대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DB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