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오토리스 특징 및 이용 방법

DGB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오토리스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GB 캐피탈의 오토리스는 만 20세 이상 근로소득자나 개인사업자(프리랜서, 연금소득자 포함) 또는 DGB캐피탈의 일정 취급기준에 부합하는 법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DGB캐피탈의 오토리스는 DGB 캐피탈 심사기준을 통과해야 하고 운전면허증 보유는 필수입니다.

대상 차량은 ‘국산 및 수입 승용차 / 승합차(15인승 이하) / 화물차(1톤 이하) / 국산 및 수입 이륜자동차’인데, 중고차인 경우 심사기준이 적용됩니다.

DGB캐피탈 오토리스

항목조건
리스 기간12개월 ~ 84개월
이용 금리연 4.0% ~ 11.9%
(금융리스)

리스 이용가능 금액의 경우 소득금액과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차량가격 및 관련 부대비용(탁송료 제외)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DGB캐피탈의 오토리스는 별도 거치기간이 없고 이용 금리는 고객 신용점수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리스기간 동안 균등하게 월 리스료를 납부하는 조건으로, 월 리스료 구성은 ‘차량가격분 + 차세분(1/12) + 보험분(1/12) – 선납리스료’입니다.

운용리스 지연배상금률은 19%이고 금융리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3%(법정최고금리 이내)’입니다.

승계수수료의 경우 ‘미회수금액 x 승계수수료 최고요율(1%) x (잔여기간 월수 / 리스기간 전체월수)’인데, 최소금액은 50만이고 최대금액은 100만입니다.

운용리스의 경우 만기 차량 반납시 사고이력 또는 약정 주행거리 초과에 따라 별도의 감가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DGB캐피탈의 오토리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566-0050’을 통해 상담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오토리스 신청 약정서와 신용정보 수집/이용/조회/제공 동의서, 차량가격인정서류, 차량세금계산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약정 신청 내용과 실제 정보가 다를 경우 리스계약이 제한될 수 있고 상품 조건은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 신용정보 관리 대상 및 DGB 캐피탈에서 정한 대출 부적격자는 리스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리스료(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리스료를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