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e금리 우대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e금리 우대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e금리 우대예금은 인터넷 및 스마트 뱅킹, 올원뱅크 전용 농협은행 대표 예금 상품입니다.

농협은행의 e금리 우대예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금리 우대예금 가입 조건

농협은행의 e금리 우대예금 가입 기간은 1년이고 가입금액은 300만 이상 30,000만 이하입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2개월– 만기 일시지급식 : 1.95%
– 이자 지급식 : 1.85%
  • 우대 금리(최고 0.4%)
    • 가입월부터 만기 전월말까지 농협은행 NH채움카드(신용/체크) 100만 이상 이용 0.1%
    • 가입 고객이 타인에게 이 상품을 추천하고 타인이 이 상품에 가입한 경우 0.1%(최대 0.3%)

우대 조건 충족 후 만기 해지하는 경우에 한하여 기본 금리에 우대 금리가 가산되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e금리 우대예금은 만기 해지를 포함하여 총 3회까지 분할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분할 해지 후 잔액이 300만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고 양도는 불가하고 질권 설정은 가능합니다.

참고로 e금리 우대예금은 재예치 및 추가 적립이 불가하고 계좌에 질권 설정 및 법적 지급 제한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e금리 우대예금 가입 방법

농협은행-금융상품몰-위치

농협은행의 e금리 우대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 > 예금 > 목돈굴리기(예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e금리 우대예금’을 선택하고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e금리 우대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