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모바일 FX 및 선물환 이용 방법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BK모바일 FX 및 선물환에 대한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의 IBK모바일 FX 및 선물환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통해 환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BK모바일 FX/선물환

기업은행의 IBK모바일 FX 및 선물환은 외환시장의 실시간 환율을 제공하고 실시간 거래주문 및 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IBK모바일 FX 및 선물환은 다양한 실시간 차트를 제공하고 창구거래보다 최고 25% 할인됩니다.

이용 안내

가장 먼저 인터넷뱅킹 가입신청 및 IBK 인터넷FX/선물환을 약정해야하는데,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기업은행-외환-위치

이후 인터넷 FX/선물환 거래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는데, 위 링크를 통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개인뱅킹 > 외환 > 인터넷 FX/선물환 거래’ 항목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후 인터넷 FX/선물환 거래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로그인 시 사용자 등록 최초 1회는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의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를 통해 ‘IBK모바일FX/선물환’을 검색하여 설치한 다음,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BK모바일 FX/선물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스마트폰 내 공동인증서가 필요하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