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D-day 적금 가입 조건 및 방법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BK D-day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은 일상생활의 이벤트에 맞춰 D-day 및 목표금액을 고객이 직접 설정하는 셀프-가이드 상품입니다.

참고로 IBK D-day 적금은 만기시점 목표달성 및 최초고객 여부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1인당 3계좌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IBK D-day 적금 조건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3계좌까지 가입이 가능한데, 개인사업자 및 외국인 비거주자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내에서 일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 가입금액은 최소 1만 이상부터 월 20만 이내에서 1,000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 기간금리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1.50%
12개월1.70%
  • 우대 금리
    • 목표달성 축하금리 : 연 1.0%
    • 최초 거래고객 우대금리 : 연 0.5%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은 양도 및 담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 IBK D-day 적금은 재예치 및 분할 출금이 불가하며, 통장 발급이 불가합니다.

IBK D-day 적금 가입 방법

기업은행-금융상품-위치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기업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상품몰 > 예금몰 > 목돈모으기’ 항목에서 ‘IBK D-day적금’을 선택하시고 ‘채팅상담’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업은행의 IBK D-day 적금은 ‘i-ONE뱅크’ 앱을 통해서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IBK D-day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