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IM스마트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IM스마트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적립식인 대구은행의 IM스마트 적금은 개인을 대상으로 계좌수에 제한 없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IM스마트 적금 가입 조건

대구은행의 IM스마트 적금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 3년 이내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가입 금액은 월 5만 이상 100만 이하입니다.

참고로 IM스마트 적금은 추가 입금이 가능한데, 추가입금액은 매회 1,000 이상 월 100만 이하로 가능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1.65%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2.20%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2.25%
36개월2.30%
  • 우대 이자율(최고 연 0.4%)
    •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보유한 경우 또는 지난 3개월 이내 대구은행 신용(체크)카드 결제실적이 있는 경우 중 1가지 이상 요건을 충족시 연 0.2%
    • 전체 계약월 수 중 1/2 이상에 해당하는 개월수 동안 대구은행 계좌에서 자동이체로 납입하는 경우 0.2%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IM스마트 적금은 예금잔액의 95% 범위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대구은행의 IM스마트 적금은 공동명의 가입이나 일부 해지, 만기 앞당김 지급 및 만기 재예치는 불가합니다.

IM스마트 적금 가입 방법

대구은행-금융상품몰-위치

대구은행의 IM스마트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금융상품몰’로 들어갑니다.

대구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예금 > 예금상품 > 목돈만들기’ 항목을 통해 ‘IM스마트 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스마트뱅킹이나 iM뱅크, 모바일웹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IM스마트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