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스타페이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스타페이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의 KB스타페이적금은 KB스타뱅킹 Pay로 결제하면 최고이율 연 6.0%를 받는 적금 상품입니다.

국민은행의 KB스타페이적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와 임의단체 및 공동명의 가입이 불가하며, 서류 미제출 임의단체도 가입이 불가합니다.

KB스타페이적금 가입 조건

자유적립식 예금인 국민은행의 KB스타페이적금 계약 기간은 6개월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국민은행의 KB스타페이적금 가입 금액은 월 1만 이상 30만 이하이고 회차별 1만 이상, 원 단위입니다.

매월(해당월의 초일부터 말일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만기일 전일까지 저축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연 1.8%
  • 우대이율
    • KB스탕뱅킹 Pay로 결제한 일수 1일단 연 0.1% 적용(최대 연 4.2%)

참고로 가입한 날부터 만기일 5일 전까지 결제 건(KB스타뱅킹 앱 내 KB Pay 결제)에 한합니다.

우대이율은 만기 해지시 우대이율 적용 조건을 충족한 경우 계약기간 동안 적용되고 신규시 금리우대쿠폰을 적용한 경우 쿠폰우대금리를 기본이율에 가산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B스타페이적금은 양도 및 질권설정이 가능하고 계좌 잔액의 95%까지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계좌 뿐만 아니라 다른 금융회사 계좌에서도 자동이체가 가능한데, 자동이체 신청은 해당 금융회사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단, 국민은행의 KB스타페이적금은 재예치 및 일부 인출, 그리고 만기앞당김 지급은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KB스타페이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