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 Pay 챌린지+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KB Pay 챌린지+ 카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KB Pay 챌린지+ 카드는 KB Pay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30,000
UPI30,000
Master30,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되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시 연회비는 3가지 모두 24,000입니다.

KB Pay 챌린지+ 카드 혜택

  • 스탬프

KB Pay 3회 이용시 포인트리 1,0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용 건당 1만 이상 이용, 동일 가맹점 1일 1회에 한합니다.

월간 적립 한도는 50,000점이고 월간 적립 한도 적용 기간은 전월 마지막 토요일의 다음날부터 당월 마지막 토요일까지입니다.

이용 횟수는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0부터 시작되고 이월되지 않으며, 이용한 건을 취소한 경우 취소가 발생한 날의 이용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참고로 포인트리 적립일의 경우 월간 적립 한도 적용 기간의 다음달 25일입니다.

  • 출석체크

매주 일요일부터 토요일(승인기준) 매일 1회 이상 KB Pay 이용시 주 단위로 포인트리 1,0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용 건당 1만 이상 이용에 한하여 제공되고 매주 토요일의 다음달 25일에 합산 적립됩니다.

  • 리워드

당월 실적 80만 이상시 포인트리 4,0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리워드 적립일은 당월 실적 기준 다음달 25일입니다.

KB Pay 챌린지+ 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의 KB Pay 챌린지 플러스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KB Pay 챌린지+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KB Pay 챌린지 플러스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