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KDB dream 자유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KDB dream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KDB dream 자유적금은 월별한도 내에서 납입금액과 적립횟수에 제한이 없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입니다.

특히, 안정적인 목돈마련을 위한 적립식 예금 상품이고 가입조건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고수익 적립 상품입니다.

산업은행의 KDB dream 자유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DB dream 자유적금 가입 조건

산업은행의 KDB 드림 자유적금 최초 납입금액은 회당 1만 이상이고 월별 최대 납입한도는 500만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하였듯, KDB 드림 자유적금은 계약기간 동안 월별 한도 내에서 납입금액과 횟수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산업은행의 KDB 드림 자유적금 가입 기간은 12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월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1년 이상3.46%
2년 이상3.56%
3년3.71%
  • 우대이자율
    • KDB dream Account 계좌에서 이 예금으로 자동이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0.1%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DB 드림 자유적금은 만기 해지를 제외하고 2회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산업은행의 승낙을 받은 경우 양도 및 질권 설정이 가능하며, 만기 앞당김 지급도 가능합니다.

단, 만기 재예치는 불가하고 압류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며,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KDB dream 자유적금 가입 방법

산업은행-금융상품몰-위치

산업은행의 KDB 드림 자유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산업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금 > 목돈모으기’ 항목으로 들어가, ‘KDB dream 자유적금’을 선택하고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산업은행의 KDB 드림 자유적금은 영업점 또는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DB dream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