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KDB dream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KDB dream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KDB dream 정기예금은 전 은행 CD/ATM 출금 및 이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업은행의 KDB dream 정기예금은 실명의 개인(개인사업자, 임의단체 포함)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DB dream 정기예금 가입 조건

산업은행의 KDB dream 정기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이고 가입 기간은 6개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방법은 아래와 같이 ‘만기 일시지급식 / 월 이자지급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만기 일시지급식 : 만기(후) 또는 중도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
  • 월 이자지급식 : 매 이자지급주기(1개월) 해당일 또는 중도해지 요청일에 이자를 지급
가입 기간만기 이자지급식 이율(금리)월 이자지급식 이율(금리)
6개월2.90%2.88%
12개월3.40%3.35%
24개월3.50%3.39%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DB dream 정기예금은 가입시 또는 만기일 전에 고객이 신청한 경우 재예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양도 및 명의변경과 담보 제공이 가능하며, 2회(만기 해지 제외)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분할 인출 후 잔액은 최소 가입금액 이상이어야 하며, 분할 인출 금액은 중도해지 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합니다.

KDB dream 정기예금 가입 방법

산업은행-금융상품몰-위치

산업은행의 KDB dream 정기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산업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금 > 목돈굴리기’ 항목을 통해 ‘KDB dream 정기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영업점이나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KDB dream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