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 BEST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KJ BEST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의 KJ BEST 예금은 기본에 충실한 광주은행 대표 정기예금 상품으로,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J BEST 예금 가입 조건

광주은행의 KJ BEST 예금 계약 기간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 원 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4.20%
12개월4.90%

약정 금리는 만기 해지 시에만 적용되고 중도 해지 시에는 약정 금리보다 낮은 중도 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KJ BEST 예금은 분할 해지가 불가합니다.

그리고 KJ BEST 예금은 계약기간 변경 및 계좌 분할, 양도 및 명의변경, 공동명의 가입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압류나 담보설정, 주의코드 설정 등 지급제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만기 자동해지가 불가합니다.

KJ BEST 예금 가입 방법

광주은행의 KJ BEST 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광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신탁 > 예금상품 > 예금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KJ BEST 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KJ BEST 예금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KJ BEST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