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듀얼번호(5G)’ 특징과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은?

KT에서 제공하는 ‘듀얼번호(5G)’ 요금제에 대한 특징과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SIM 기반 듀얼심 전용 요금제, KT의 듀얼번호(5G)는 하나의 폰에서 2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듀얼번호(5G)’

KT의 듀얼번호(5G)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5G’로 한 후 ‘듀얼번호(5G)’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이용 요금은 월 8,800원이며, 기본 제공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내용
데이터1GB + 무제한
(최대 400Kbps 속도 제어)
음성/문자메인회선의 음성/문자 제공량 이용

듀얼심 단말에서 데이터 이용을 듀얼번호로 설정한 경우에 한하여 데이터 제공량을 차감합니다.

동일명의 5G 요금제를 이용하는 번호를 반드시 메인 회선을 지정해야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듀얼번호 요금제 가입 회선은 약정혜택 및 결합할인 등 모든 요금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메인 회선과 동일한 듀얼심 지원 단말에서만 이용 가능하고 듀얼 메신저는 국내 안드로이드 단말에 한정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듀얼번호(5G/멤버십)의 경우 가입한 달부터 두번째 달 말일까지 KT 멤버십 포인트로 100% 자동 결제되는데, 보유한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보유한 포인트 만큼 차감 후 잔여요금은 일반 청구됩니다.

참고로 KT의 듀얼번호(5G/멤버십) 요금제는 고객 명의당 1번만 가입 가능하고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