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듀얼번호(LTE)’ 특징과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은?

KT에서 제공하는 ‘듀얼번호(LTE)’ 요금제에 대한 특징과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SIM 기반 듀얼심 전용 요금제, KT의 듀얼번호(LTE)를 통해 하나의 폰에서 2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메신저로 카카오톡 프로필을 쉽게 분리할 수 있고 듀얼번호를 모르는 친구들에게 절대 노출되지 않습니다.

KT ‘듀얼번호(LTE)’

KT의 듀얼번호(LTE)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LTE’로 한 다음 ‘듀얼번호(LTE)’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요금제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 요금기본 제공량
월 8,800원– 데이터 : 1GB+무제한(최대 400Kbps 속도 제어)
– 음성/문자 : 메인회선 음성/문자 제공량 이용

듀얼번호(LTE) 요금제 가입회선은 약정혜택 및 결합할인 등 모든 요금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동일명의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번호를 반드시 메인회선을 지정해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인회선과 동일한 듀얼심 지원 LTE 단말에서만 이용 가능하고 듀얼메신저는 국내 안드로이드 단말에 한정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듀얼번호(LTE) 멤버십 요금제는 고객 명의당 1번만 가입이 가능하고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