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 스마트기기’ 요금제 종류와 이용 요금은?

KT에서 제공하는 ‘5G 스마트기기’ 요금제에 대한 특징과 종류 및 이용 요금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G 스마트기기를 위한 데이터 전용 요금제인 KT의 ‘5G 스마트기기’ 요금제는 패드와 태블릿, 노트북에서도 5G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G Egg 이용 시에는 어디서나(캠핑장, 고층건물 등) 편리하게 나만의 WiFi 존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5G 스마트기기’

KT의 5G 스마트기기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KT SHOP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 > 모바일 > 요금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기기 선택을 ‘듀얼심/스마트기기’로, 옵션 선택을 ‘5G’로 한 다음 ‘5G 스마트기기’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종류 및 이용 요금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이용 요금
5G 스마트기기 28GB30,000원
5G 스마트기기 14GB19,800원

5G 접속이 가능한 전용 단말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LTE 전용 단말 및 5G 스마트폰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 할인은 적용 가능한데, 그 외 할인(결합할인 등)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약정 기간 내 해지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고 ‘음성 / 영상통화 / 문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시 최대 200Kbps 속도로 사용 가능하고 부가서비스를 통해 데이터를 충전하여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5G Egg 단말 이용시 단말 스펙에 따라 최대 동시 접속 가능 단말 수가 제약될 수 있고 데이터를 공유 받는 단말의 스펙에 따라 데이터 사용 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