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나누기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나누기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LOCA 나누기 카드는 필요할 때마다 부담없이 나눠낼 수 있는데, 추가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가 가능합니다.

항목조건
MasterCard13,000
Amex13,000
국내전용13,000

해당 카드의 연회비가 카드별로 청구되고 하이패스 신청 가능 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LOCA 나누기 카드 혜택

  • LOCA 나누기

LOCA 나누기 카드를 통해 롯데카드에 접수된 일시불 결제 건을 롯데카드 앱으로 납부 개월수를 변경하고 추가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일시불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나누기 혜택이 제공되는데,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건당 이용금액LOCA 나누기 혜택 적용 개월수
3만 ~ 30만3개월
30만 이상3개월 또는 6개월

LOCA 나누기 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한해 LOCA 나누기 혜택이 적용되며,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결제일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 할인금액을 제외한 금액 기준으로 건당 이용금액이 산정됩니다.

  • L.POINT

L.POINT는 L.POINT 제휴사 이용시 결제금액에 따라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단, LOCA 나누기 카드로 결제시 롯데카드가 제공되는 L.POINT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LOCA 나누기 카드 발급 방법

롯데카드의 LOCA 나누기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나누기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롯데카드의 LOCA 나누기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