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시리즈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BMW에서 제공하는 2시리즈(M240i)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스포티함, 그리고 혁신적인 역동성과 민첩성을 갖춘 BMW의 2시리즈 쿠페 차량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가속과 코너링 또는 전력 질주 등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독창적인 3박스 디자인은 모든 각도에서 최고의 스포티함을 강조하며, 최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항목M240i
배기량2,998cc
엔진 최고 출력387HP / 5,800rpm
연비– 복합 연비 : 9.6Km/L
– 도심 연비 : 8.3Km/L
– 고속도로 연비 : 12.0Km/L

2시리즈 익스테리어

BMW-2시리즈-전면-디자인
2시리즈 전방 모습

BMW의 2시리즈 차량은 M 전용 세리움 그레이 디자인 요소와 독창적인 인테리어로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보닛 파워돔과 인상적인 세리움 그레이 프레임 키드니 그릴, 독특한 주행 전조등은 전설적인 BMW 쿠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M 전용 프론트 에어프런과 세리움 그레이의 트라이앵글 측면 공기 흡입구를 통해 M 모델로 인상적인 역동성을 강조합니다.

BMW-2시리즈-후면-디자인
2시리즈 후방 모습

BMW의 2시리즈 차량은 컴팩트한 미등으로 넓은 외관을 강조하고 차체 색상의 리어 스포일러로 에어로 다이내믹스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스포티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블랙 하이글로스 소재의 디퓨저와 특유의 육각 인레이, 인상적인 M 전용 리어 에어프런, 그리고 세리움 그레이의 프리폼 테일파이프로 최고의 역동성을 강조했습니다.

측면의 경우 최고의 스포티한 쿠페 실루엣을 제공하는데, 민첩한 3박스 디자인과 확장된 보닛, 그리고 짧은 오버행으로 스포티한 인상을 완성했습니다.

수직으로 배치된 키드니 그릴과 세리움 그레이 M 미러캡과 주행 전조등부터 미등까지 이어지는 숄더라인으로 스포츠카로서의 특성을 강조했습니다.

2시리즈 인테리어

BMW-2시리즈-실내-디자인
2시리즈 운전석 모습

BMW의 2시리즈 차량에는 다기능 버튼이 있는 3-스포크 디자인의 M 가죽 스티어링 휠에 M 배지가 부착되며, 운전석 에어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M 가죽 스티어링 휠은 블랙 스티칭의 블랙 ‘발크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림과 유선형 썸레스트가 적용되어 다이렉트하고 스포티한 스티어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M 색상으로 빛을 비추는 도어 트림 패널은 차량의 세련되면서도 차량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강조하면서 스포티한 실내 공간을 완성합니다.

BMW-2시리즈-내부-디자인
2시리즈 뒷좌석 모습

BMW의 2시리즈 차량에는 M 스포츠 시트가 적용되었는데, 블랙 M 로고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차량의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했습니다.

운전자 및 동반석 탑승자에게 탁월한 횡적 지지력을 제공하며, 등받이 너비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2시리즈 가격표

트림가격
M240i x드라이브 쿠페72,700,000

보다 자세한 2시리즈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BMW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MW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2 > BMW M240i xDrive 쿠페’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BMW의 2시리즈 차량에는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우수한 동력 전달 성능을 제공하며, 연료 소모량을 낮춥니다.

그리고 더블 VANOS와 밸브트로닉, 연료 직분사 및 트윈스크롤 터보차저를 통해 우수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M 스포츠 디퍼렌셜은 차선을 변경할 때나 코너를 빠져나올 때, 그리고 고속 코너 주행이나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접지력의 경우 양쪽 리어 휠 간 회전 속도 차이를 줄이는 전자 작동 장치의 도움을 통해 최적화합니다.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는 놀라울 정도로 스포티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는데, 기어 레버나 기어 시프트 패들로 자동/수동으로 변속하여 편안한 코스팅이나 매우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SPORT PLUS 모드에서 기어 레버를 왼쪽 S/M 포지션에 놓으면 기어 변속이 최대 성능으로 구현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