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은?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기분UP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위 신용등급 고객 중 금고실적이 우수하거나 재무건전성이 양호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MG기분UP대출은 연소득 증빙이 가능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승인을 받은 경우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나 사업자등록증명원(자영업자) 등 신용평가에 필요한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새마을금고 ‘MG기분UP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대 4,000만
상환 방법 및 대출 기간– 일시상환 : 1년 이내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 5년 이내

일시상환 방식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하고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최대 6개월 거치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거래 형태는 개별거래, 한도거래(스피드마이너스 포함) 가능합니다.

참고로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 취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MG기분UP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납부해야 할 원리금(대출금이자 또는 분할상환원금)이 연체될 경우 대출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