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여성만세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여성만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G여성만세예금은 일정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수수료 면제와 우대이율을 적용하고 통장에 가계부 기능을 제공하는 여성 전용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여성만세예금은 만 18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금고별 1인 1계좌에 한하여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MG여성만세예금 가입 조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새마을금고의 MG여성만세예금은 가입 기간 및 가입 금액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기본 이율은 매일의 잔액에 대하여 금고가 고시한 이율이 적용되고 우대 이율은 결산일에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제공됩니다.

  • 이 예금에서 가입 새마을금고의 적립식 예금으로 결산일의 전월말일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건당 20만 이상 자동이체 실적이 3건 이상 있는 경우 연 0.1%
  • 이 예금의 결산일 전월말일을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평잔 100만 이상 또는 이 예금에서 결산일의 전월말일을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MG체크카드 평균 이용실적 60만 이상인 경우 연 0.1%

2가지 모두 해당 되어도 연 0.1% 우대이율만 적용되고 3/6/9/12월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에 이자를 결산하며, 이자는 결산 익일 지급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MG여성만세예금은 양도나 양수하거나, 질권설정, 그리고 공동명의로 개설할 수 없습니다.

이 예금에서 다른 상품, 다른 상품에서 이 예금으로 상품 전환이 가능한데, 일부 상품은 전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대 서비스

면제 조건
– 지난달 이 예금 월평잔 50만 이상인 경우

– 지난달 이 예금에서 30만 이상 MG체크카드 결제실적이 있는 경우

– 지난달 이 예금에서 2건 이상의 공과금 자동이체 출금실적이 있는 경우

– 지난달 이 예금에서 새마을금고 아파트 뱅킹 서비스를 이용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출금실적이 있는 경우

– 지난달 이 예금에서 이 예금 가입 금고의 적립식적금으로 건당 10만 이상의 자동이체 납입실적이 있는 경우

– 지난달 이 예금에서 금고 공제자동이체 출금 실적이 있는 경우

면제 조건 중 2개에 해당하는 경우 1~2 수수료를 면제, 3개 이상 해당하는 경우 1~3 수수료를 면제합니다.

  1.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2.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를 통한 시간외 출금 수수료(월 10회 한도)
  3. 모든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를 통한 타행 송금 수수료(월 5회 한도)

보다 자세한 ‘MG여성만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과 방법 및 유의 사항 등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