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착한이웃 정기적금 가입 조건 및 방법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MG착한이웃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은 착한 임대인 운동 참여나 지역사회 기부 등 사회적 약자 배려시 착한 우대이율이 제공되는 적액적립식 예금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은 만 19세 이상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MG착한이웃 정기적금 조건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 계약 기간은 1년이고 불입 한도는 매월 50만 이내에서 1만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은 가입 당시 금고에 고시된 이율이 적용되며,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입니다.

  • 우대 이율
    • 일반 우대이율(최대 연 0.5%)
    • 착한 우대이율(최대 연 0.5%)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은 계좌 분할이나 공동명의 예금 개설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은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우대이율이 적용되지 않고 약정한 이율보다 낮은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됩니다.

MG착한이웃 정기적금 가입 방법

새마을금고-예적금-신규-가입-위치

새마을금고의 MG착한이웃 정기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예적금 > 신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MG착한이웃 정기적금’을 선택하신 다음, 새마을금고에 로그인 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MG착한이웃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