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저축은행 햇살론(근로자)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신용 대출 상품, NH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햇살론(근로자)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상품은 저소득 및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보증부 대출 상품입니다.

NH햇살론(근로자) 조건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은 3개월 이상 계속 근로 중인 급여소득자로 연소득 4,500만 이하이면서 1개사 이상의 CSS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100 이하인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NH햇살론(근로자)은 연간 근로소득이 3,500만 이하인 경우에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한도는 총 1,500만 이내(생계자금)이며, 대출 기간(보증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참고로 보증금액의 연 2.0% 이내 보증비용이 발생되며, 사회적배려 대상자의 경우 연 1% 이내입니다. 단, 온라인 햇살론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 대출 금리 : 연 7.0% ~ 8.0%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금리는 변동금리이며, 신용평가평점 기준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매월 원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매월 신청 납입일에 분할 상환 원금과 이자를 납부합니다.

NH햇살론(근로자) 신청 방법

NH저축은행-햇살론-신청-위치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NH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 > 신용대출 > NH저축은행 햇살론/사잇돌2’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NH 저축은행의 햇살론(근로자) 이용 조건을 보다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및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햇살론은 NH 저축은행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 및 휴대전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