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은 농업과 농촌 및 사회공헌 관련 공익기금을 조성하는 가치소비형 금융상품입니다.

연간평균잔액 0.01% 해당액을 농협은행이 기금으로 출연하여 농업과 농촌 및 사회공헌 관련 사업용도로 지원합니다.

농협은행의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은 개인과 법인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국가나 지방자치단체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가입 조건

큰만족실세예금인 농협은행의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가입 금액은 300만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농협은행의 NH나눔 정기예금 계약 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이고 이자지급방법은 아래와 같이 2가지가 있습니다.

  • 만기 일시지급식 : 가입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하여 만기에 일시 지급
  • 월 이자지급식 : 가입기간 동안 약정이율로 계산한 총 이자를 월수로 나눠 매월 지급
가입 기간만기 일시지급식 금리월 이자지급식 금리
1개월 이상 ~ 3개월 미만2.70%2.60%
3개월 이상 ~ 6개월 미만2.75%2.65%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2.90%2.80%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3.10%3.00%
24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3.15%3.05%
36개월3.40%3.30%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은 양도가 가능합니다.

예금잔액의 90% 범위 내에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하며, 자동 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재예치 및 추가 적립이 불가하고 별도로 제공되는 연계 및 제휴 서비스는 없습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가입 방법

농협은행 홈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농협은행의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 > 예금 > 목돈굴리기(예금)’ 항목을 통해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영업점가입’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NH더하고 나눔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