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자동차 신용대출’ 특징과 이용 방법은?

OK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유한 자동차로 이용할 수 있는 OK캐피탈의 자동차 신용대출은 본인명의 차량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OK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대출 취급이 부적격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운전면허증과 자동차등록증, 차량사진, 자동차보험 가입증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심사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신 심사를 통한 대출 실행 결정은 OK캐피탈이 하고 여신 규정 및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OK캐피탈 ‘자동차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500만 ~ 5,000만
대출 기간12개월 ~ 60개월
대출 금리최저 연 7.9% ~ 최고 연 19.99%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이자율의 범위 및 산출 기준은 고객의 신용평점 등에 따라 달리 적용되고 연체시 연체금리(약정이율+최대3%, 법정최고금리 이내)가 부과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대출금액과 개월수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자동차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OK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채무 발생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체시 계약기간 만료 전,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