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B 저축은행 해피홈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OSB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해피홈론(Happy Home Loan)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은 본인 소유 아파트나 주택을 담보로 30년간 가계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장기 모기지 상품입니다.

해피홈론 조건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은 아파트나 주택을 소유한 개인 가운데, 신용평점(NICE) 500점 이상인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 대출 한도는 최저 1,000만 이상부터 최대 80,000만까지 가능한데, 담보물 소재지나 대출기간, 담보물의 종류에 따라 대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 대출 기간은 최장 30년 이내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거치식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매월 이자부과) 방식이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연 4.25% ~ 9.24%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은 12개월마다 기준금리가 변동되는 변동금리이고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3년 이내 상환하는 경우에 한하여 중도상환 수수료(2%)가 있습니다.

해피홈론 신청 방법

OSB-저축은행-해피홈론-신청-위치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OSB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담보대출상품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해피홈론’을 선택하신 다음,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 전화상담을 신청하신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아래와 같은 제출 서류가 필요합니다.

  1.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 부동산등기부등본
  2.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 인감도장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3. 신분증 / 등기권리증
  4. 소득증빙서류
  5. 대출금 입금 통장 사본

참고로 OSB 저축은행의 해피홈론은 대출을 신청한 고객 신용도 및 DTI 적용여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