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신한Pay 이용 방법 및 PC 등록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PC용 신한Pay 이용 방법 및 PC 등록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용 신한 페이는 인터넷으로 구매 시 신한 Pay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PC에서 이용자 환경개선 및 신한플레이(앱카드) 결제 방식을 PC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용 신한 Pay

신한카드의 PC용 신한 페이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신한플레이(앱카드)에 가입한 다음, PC에서 결제 QR 스캔 및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PC용 신한 페이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결제 창에서 ‘PC용 신한Pay 결제’를 선택한 다음,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처음 결제는 ‘QR’ 스캔 또는 ‘결제코드’ 입력만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이후부터는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결제창 하단에 위치한 약관 동의에 체크하지 않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차후 결제에도 결제 비밀번호 방식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PC 등록 방법

신한카드-신한페이-PC-등록-방법

PC용 신한 페이 서비스에 PC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페이 > PC용 신한Pay > PC등록정보 관리’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PC용 신한페이에 이용할 PC를 등록하실 수 있으며, 1대의 PC라도 브라우저가 다르면 개별 등록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PC별 PC용 신한 페이 등록 가능 PC 수는 5개입니다. 6번째로 등록할 경우 1번째로 등록한 PC가 삭제됩니다.

PC에 등록된 고객 수에 따라 결제 방식이 이원화 운영되며, 30만 이상 및 환금성 가맹점은 신한플레이 앱을 열어 QR 또는 결제코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신한플레이(앱카드)에서 ‘설정 > 결제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