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Q4 스포트백 e-트론’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수 전기 SUV 쿠페, 아우디의 Q4 스포트백 e-트론 차량 최고 출력은 204마력/rpm이고 최대 토크는 31.6kg.m/rpm입니다.

구분내용
전비– 복합 전비 : 4.1km/kWh
– 도심 전비 : 4.4km/kWh
– 고속도로 전비 : 3.9km/kWh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주행거리 : 357km
– 도심 주행거리 : 378km
– 고속도로 주행거리 : 332km

차량 크기는 ‘전장 4,590mm / 전고 1,620mm / 전폭 1,865mm’이고 휠베이스는 2,765mm입니다.

Q4 스포트백 e-tron 익스테리어

아우디-Q4-스포트백-e-tron-전면-디자인
Q4 스포트백 e-트론 전방 모습

결연한 앞모습과 강인한 후면 디자인, 아우디의 Q4 스포트백 e-트론 차량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미래 전기 모빌리티의 매력을 더욱 강조합니다.

스포티한 외관은 역동성과 우아함을 한층 더 강조하는데, 역동적인 실루엣은 후면까지 부드럽게 이어집니다.

아우디-Q4-스포트백-e-tron-후면-디자인
Q4 스포트백 e-트론 측면 모습

후방은 역동적인 추진력이 그대로 드러나는데, 루프 엣지 스포일러와 수평 스트럿이 있는 인상적인 형태의 범퍼 디퓨저 인서트, 그리고 중앙에 조광된 e-트론 로고는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합니다.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한 주간 주행등 시그니처와 다이렉트 랄이트 시퀀싱이 결합되어 혁신적인 라이팅 기술을 자랑합니다.

Q4 스포트백 e-tron 인테리어

아우디-Q4-스포트백-e-tron-실내-디자인
Q4 스포트백 e-트론 운전석 모습

혁신적인 기술과 기능에 초점을 둔, 아우디의 스포트백 e-트론 차량은 진보적인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의 상단 스포크 쪽에는 블랙 패널 모양의 표면과 활성화된 버튼들이 표시되는 백라이트 기능 영역이 있습니다.

버튼들은 서로 구분 되도록 살짝 돌출되어 사용하기 쉬우며, 버튼을 누르면 부드러운 햅틱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디스플레이 기술을 한단계 더 진보시켰는데,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된 중요 상태 정보가 앞 유리창에 표시됩니다.

아우디-Q4-스포트백-e-tron-내부-디자인
Q4 스포트백 e-트론 앞좌석 모습

조작 및 디스플레이 장치는 디자인 요소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음성 제어를 지원하며, 뒷좌석은 앞좌석 보다 약 7cm가 높아 탑승자들에게 충분한 헤드룸과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글로브 박스를 포함해 총 24.8리터의 적재 용량을 제공하고 다양한 수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트렁크에는 520리터의 짐을 실을 수 있고 뒷좌석을 접으면 공간이 1,490리터까지 늘어납니다.

Q4 스포트백 e-tron 가격표

트림가격
4063,700,000원
40 Premium70,700,000원

보다 자세한 Q4 스포트백 e-트론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Q4’ 항목에서 ‘Q4 Sportback e-tron’을 선택하여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