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S5 스포트백’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RS5 스포트백’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카 수준을 넘은, 아우디의 RS5 스포트백 차량은 프리미엄 기능과 함께 안락함, 그리고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RS 특유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2.9리터 TFSI 트윈 터보 V6 엔진 및 콰트로 4륜 구동에 힘입어 언제든 자신있게 도로 위를 달릴 수 있는 스포티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배기량은 2,894cc이고 복합 연비는 8.6Km/L(도심 7.4Km/L, 고속도로 10.7Km/L)입니다.

RS5 스포트백 익스테리어

아우디-RS5-스포트백-전면-디자인
RS5 스포트백 전방 모습

스포티한 특성을 뚜렷하게 간직한 아우디의 RS5 스포트백 차량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첫눈에 모든 이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순수 스포츠카의 중심에 서 있는데, 유려한 차체 라인을 따라 스포츠카의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RS 전용 공기 흡입구와 싱글 프레임 및 어두운 헤드라이트를 통해 순수한 파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RS5-스포트백-후면-디자인
RS5 스포트백 후방 모습

RS 특유의 매력적인 리어 디퓨저와 RS 배기 시스템은 후방부를 견고하면서도 역동적인 모습으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차량 크기는 ‘전장 4,785mm / 전고 1,410mm / 전폭 1,865mm’이고 휠베이스는 2,826mm입니다.

RS5 스포트백 인테리어

아우디-RS5-스포트백-실내-디자인
RS5 스포트백 운전석 모습

RS 전용 아우디 가상 콕핏 플러스와 RS 메뉴 및 MMI 터치 디스플레이는 중요한 차량 정보를 제공합니다.

RS 엠블럼이 부착된 스포티한 다기능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은 RS 특유의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와 MMI 터치 디스플레이의 특별한 RS 메뉴와 함께 순수 스포츠카의 장점을 고스란히 전달합니다.

아우디-RS5-스포트백-내부-디자인
RS5 스포트백 앞좌석 모습

인테리어는 고급 소재와 특유의 RS 스포츠카 분위기, 그리고 개성 넘치는 공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시트의 허니콤 패턴 및 대비를 이루는 스티칭을 특징으로 한, 고급 나파 가죽으로 구성된 RS 스포츠 시트가 제공됩니다.

안락한 시트와 함께 확장된 사이드 볼스터로 인해 안정적인 횡방향 지지력 또한 분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RS5 스포트백 가격표

트림가격
TFSI124,520,000

보다 자세한 RS5 스포트백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우디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우디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모델 선택 > A5’ 항목에서 ‘RS Sportback’을 선택해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스릴 넘치는 성능과 탁월한 트랙션으로 돋보이는 아우디의 RS5 스포트백 차량 제로백은 3.9초입니다.

2.9리터 TFSI 트윈 터보 V6 엔진이 탑재되었는데, 450마력의 출력과 61.91kg.m/rpm 토크를 자랑하며, 최고 속도는 280km/h입니다.

스포츠 디퍼렌셜을 포함한 콰트로 4륜 구동과 최적화된 기어 변속 및 스포티 튜닝이 적용된 8단 팁트로닉이 민첩한 주행성능을 완성합니다.

표준 RS 스포츠 서스펜션 덕분에 도로 위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고 강화된 RS 스포츠 서스펜션을 통해 코너링 성능과 주행 안정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