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손주사랑 정기적금’ 가입 조건과 가입 방법은?

SBI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손주사랑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과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00억 한도 특판 적금, SBI저축은행의 손주사랑 정기적금은 만 65세 이상 조부모의 손주사랑을 담은 금융상품입니다.

만 65세 이상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손주사랑 정기적금’

항목조건
가입 금액10만 ~ 50만
가입 기간12개월 ~ 36개월
이자지급방법만기 일시지급식
이율(금리)–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 : 2.7%
– 12개월 이상 ~ 24개월 미만 : 3.6%
– 24개월 이상 ~ 36개월 이하 : 3.7%

적립식 예금으로 만 65세 이상 고객이 가입하게 될 경우 연 0.3% 우대이율이 제공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손주사랑 정기적금은 분할 해지 및 자동 재예치가 불가합니다.

모든 회차의 납입금을 입금한 경우 만기일 1개월 이내에서 만기 앞당김 지급이 가능한데, 만기 앞당김 이자를 만기지급이자에서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예금주와 만기의 자동해지에 대한 사전약정을 체결한 경우 만기 도래에 따라 해당 상품을 자동 해지하고 예금주가 미리 지정한 본인명의 계좌(타행포함)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손주사랑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SBI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