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e-온라인 보통예금’ 조건과 가입 방법은?

SBI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e-온라인 보통예금’ 상품에 대한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고금리 보통예금인, SBI저축은행의 e-온라인 보통예금은 체크카드 사용 연계시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SBI저축은행의 e-온라인 보통예금은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뱅킹 가입 후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여 보통예금을 ‘e-온라인 보통예금’으로 전환 가입하시면 됩니다.

e-온라인 보통예금

항목조건
가입 기간제한 없음
가입 금액제한 없음
이율(금리)보통예금 고시이율(변동금리)

2,000만 이하 예금은 아래 우대조건 충족시 최대 연 0.9% 우대금리가 적용되고 2,000만 초과 예금은 보통예금 고시이율이 적용됩니다.

  • 체크카드 월평균 이용실적 우대금리 : 연 0.1% ~ 연 0.5%
  • 급여이체 금리 우대 : 연 0.2%
  • 자동이체 금리 우대 : 연 0.2%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e-온라인 보통예금 이자지급방법은 결산이자원가식입니다.

매분기 마지막월(3, 6, 9, 12월) 두번째 일요일을 결산 기준일로 하여 익영업일 원금에 가산합니다.

결산기준일 익일부터 결산기준일까지의 기간을 이자계산 기간으로 하고 매일 최종잔액에 대하여 영업점에 게시한 이율로 계산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e-온라인 보통예금’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SBI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