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마이줌통장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마이줌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마이줌통장은 고객이 직접 설정 및 변경할 수 있는 설정금액에 따라 차등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상품입니다.

제일은행의 마이줌통장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SC제일 마이줌통장 가입 조건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제일은행의 마이줌통장은 가입 금액 및 가입 기간에 대하여 제한이 없습니다.

가입 금액이율(금리)
설정금액까지(10억 이내)1.00%
설정금액 초과0.50%

신규시 등록한 설정금액은 신규일로부터 적용되고 신규 이후 설정금액 변경시 변경한 설정금액은 변경일 기준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설정금액은 변경횟수에 제한없이 변경할 수 있고 변경 월에 최종적으로 변경한 내용이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 이상으로 100만 단위로 설정해야 하고 최대 설정 가능금액은 10억입니다.

설정금액 변경 가능 시간은 제일은행 영업일 중 모든 시간에 가능한데, 시스템 전환시간이나 휴일은 불가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SC제일 마이줌통장은 조건없는 수수료 면제(해당 예금에 연동하는 거래에 한함)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개인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포함)과 텔레뱅킹 및 상담원 이체 건별 이체 수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입 방법

제일은행의 SC제일 마이줌통장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상품 > 입출금자유’ 항목을 통해 ‘SC제일 마이줌통장’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영업점을 통해서도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SC제일 마이줌통장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