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은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정기예금 상품입니다.

제일은행의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가입 조건

제일은행의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가입 기간은 12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부터 5억 미만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이자지급식으로 만기에 이자를 지급하며,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율보다 낮은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은 비과세 종합저축이 불가한데,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전환을 원하시면 신규 후 15일 이내 영업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가입 방법

제일은행-금융상품몰-위치

제일은행의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 상품 > 목돈굴리기’ 항목을 통해 ‘SC제일 친환경비움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바로상담’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모바일뱅킹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SC제일 친환경 비움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