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Sh내가만든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Sh내가 만든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은 직접 우대금리를 선택할 수 있고 친구 추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립식 예금 상품입니다.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은 자유적립식 또는 정액적립식을 선택하여 가입을 진행합니다.

Sh내가 만든 적금 가입 조건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 계약 기간은 1/2/3년제 중 선택할 수 있고 가입 금액은 종류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자유적립식 : 매월 1만 이상 30만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
  • 정액적립식 : 신규시 약정한 월 1만 이상 30만 이하의 저축금액을 매월 약정한 날짜에 동일하게 저축
가입 기간정액적립식 이율자유적립식 이율
1년제1.30%1.00%
2년제1.40%1.10%
3년제1.50%1.20%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은 최대 연 1.0%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 금리보다 낮은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되며, 만기 금리는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합하여 계약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Sh내가 만든 적금은 승낙을 받은 경우 담보 제공이 가능하고 예금담보대출은 예금 잔액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단,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은 재예치 및 일부 해지, 만기 앞당김 지급, 양도는 불가합니다.

참고로 계약기간 연장은 불가하고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Sh내가 만든 적금 가입 방법

수협은행-금융상품-위치

수협은행의 Sh내가 만든 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수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 > 목돈마련상품’ 항목을 통해 ‘Sh내가만든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인터넷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스마트폰뱅킹 또는 영업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Sh내가 만든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수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