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스마트 애니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애니(SMART ANY) 카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애니 카드는 전월실적과 이용횟수, 한도할인 제한없이 모든 가맹점 0.8%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항목연회비
국내전용5,000
UPI / AMEX5,000
VISA / MasterCard10,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고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SMART ANY 카드 혜택

  • 모든 가맹점 0.8% 청구 할인

전월 사용금액과 이용 횟수, 그리고 할인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되는데, 특정 사용액과 해외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온라인 가맹점 1.3% 청구 할인

온라인 가맹점은 모든 가맹점 0.8% 할인과 함께 온라인 가맹점 0.5% 추가 할인 혜택으로, 총 1.3%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가맹점은 하나카드 가맹점분류상 해당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한하며, 해외 온라인 가맹점 이용금액은 추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1Q Pay 이용시 온라인 가맹점 1.4% 청구 할인

1Q Pay 이용회원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시 1.3% 청구 할인 혜택에 0.1%가 추가되어 총 1.4% 청구 할인 혜택을 받게 됩니다.

1Q Pay 앱의 경우 전월 말일 기준으로 1Q Pay 앱 정상여부를 확인하여 0.1% 추가 할인 여부가 결정됩니다.

공통 서비스 – Smart 여행 서비스

항목내용
제주도 여행 서비스– 지정 호텔/콘도 2박시 1박 무료(빌라드애월외 14개)
– 렌터카(중협급) 48시간 이용시 24시간 무료(1만 주유권 증정)
– 제주 GOLF 상품 3% 혜택
– 제주도 잠수함 예약시 30% 혜택(최대 2인까지)
해외 여행 서비스– 해외 지정 호텔/콘도 3박시 1박 무료(15개 호텔)
– 국제선 항공권 할인(항공료 0~7% 할인 및 발권대행수수료 면제)
국내 여행 서비스– 국내선 항공권 10% 할인(본인 포함 최대 2인)
– 39개 지정 호텔/콘도 2박시 1박 무료(성수기, 연휴 제외)
– 국내 지정 펜션 10~50% 할인(성/비수기 할인율 상이)
– 5개 지정 워터파크 성인 2명 예약시 동반 아동 2인 30% 할인
부가 서비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

예약 및 문의는 ‘1599-5151’을 통해 가능하고 하나카드 홈페이지 ‘생활편의서비스 > Smart 여행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SMART ANY 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스마트 애니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SMART ANY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카드의 스마트 애니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