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4년식 니로 EV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기아에서 제공하는 니로 EV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주행거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을 향한 움직임, 기아의 24년식 니로 EV(The 2024 Niro EV) 차량 모터 사양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목니로 EV
배터리 용량64.8Km/L
모터 최고출력150kW
모터 최대토크255Nm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 ’17인치 타이어’ 기준 전비 및 1회 충전 주행거리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니로 EV
전비– 복합 전비 : 5.3km/kWh
– 도심 전비 : 5.9km/kWh
– 고속도로 전비 : 4.8km/kWh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주행거리 : 401km
– 도심 주행거리 : 436km
– 고속도로 주행거리 : 358km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 크기는 ‘전장 4,420mm / 전폭 1,825mm / 전고 1,570mm’입니다.

24년식 니로 EV 익스테리어

기아-24년식-니로-EV-전면-디자인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은 클린하고 심플한 미래지향적 외장 디자인을 보여주고 전면부에 충전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실외 V2L 커넥터의 경우 차량 충전구에 연결할 수 있는 커넥터를 통해 220V 전원을 연결, 야외 활동 시에도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차량 외부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V2L 기능을 통해 어디서든 부담없이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휠아치 & 사이드 가니쉬, EV 전용 17인치 전면가공 휠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아-24년식-니로-EV-후면-디자인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에는 EV 전용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한층 더 깔끔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24년식 니로 EV 인테리어

기아-24년식-니로-EV-실내-디자인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혁신적인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10.25인치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클러스터가 통합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심플하고 하이테크한 실내 인테리어를 구현했습니다.

조작 패널 중앙의 버튼 하나로 인포테인먼트 주요 기능과 공조 시스템을 쉽게 오가며 통합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프터 블로우 기능을 통해 에어컨 작동시 발생하는 응축수를 건조하여 냄새 발생을 사전에 방지해 줍니다.

또한 프론트 트렁크가 있는데, 전방에 위치한 수납 공간에 최대 20L까지 물품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기아-24년식-니로-EV-뒷좌석-디자인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에는 실내 V2L 커넥터가 적용되었는데, 2열 시트 하단에 위치한 콘센트를 통해 220V 전원을 연결하고 차량 내부에서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는데, 6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24년식 니로 EV 가격표

트림가격
에어(Air)51,710,000
어스(Earth)54,530,000

성능

기아의 24년식 니로 EV 차량은 편리하면서도 스마트한 주행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스마트 회생제동 시스템 2.0은 전방 교통 흐름 및 내비게이션 지도 정보, 운전자 감속 패턴 정보를 이용해 회생제동량을 자동 조절하는 기능으로 주행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i-PEDAL 모드의 경우 가속 페달만을 이용해 가속 및 감속, 정차까지 가능한 원 페달 주행모드를 제공합니다.

전자식 변속 다이얼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이얼 타입 전자식 변속기를 적용하여 편안한 그립감과 고급감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배터리 컨디셔닝은 외부 온도가 낮을때 배터리 온도를 최적화해 충전 시간을 단축하고 내비게이션에서 급속 충전소를 목적지로 설정하면 배터리 온도를 미리 최적화해 도착 즉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주행 보조2 /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 전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을 통해 안전을 넘어 보다 즐겁고 기분 좋은 운전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