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 KB국민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toss KB국민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toss KB국민카드는 심플하고 쉽게 토스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20,000
MASTER20,000

차기/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고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 카드를 해지한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toss KB국민카드 혜택

  • 토스포인트 기본적립

전 가맹점 이용시 기본 1.0% 토스 포인트가 기본 적립되는데,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가 없습니다.

  • 토스포인트 추가적립

스타벅스 이용시 추가 4.0% 토스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데,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제공됩니다.

토스 포인트 추가 적립의 월 적립 한도는 5,000점이고 이용 건당 최대 1,000점 이내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적립 서비스는 월 적립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이후에는 기본 적립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toss KB국민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의 toss KB국민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toss KB국민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toss KB국민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