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Edition2(포인트형)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ZERO Edition2(포인트형) 카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ZERO Edition2(포인트형)은 실적 및 한도 제한없는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10,000
MasterCard10,000
AMEX10,000
VISA10,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고 카드 연회비(기본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며, 보유 카드별로 청구됩니다.

ZERO Edition2(포인트형) 혜택

  • M포인트

현대카드의 제로 에디션2(포인트형)는 적립 횟수 및 이용 한도 제한 없이 1% M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 필수 영역(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 / 일반 음식점 / 대형 할인점 / 편의점 / 커피전문점 / 대중교통) 2.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적립된 M포인트는 일상 사용처(주유 / 외식 / 쇼핑 / 영화 등)에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H-Coin 전환이나, 현대카드 GIFT CARD, 항공 마일리지, 연회비 결제가 가능하고 온라인쇼핑몰에서 5~10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혜택

현대카드의 제로 에디션2(포인트형)는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 결제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MasterCard 브랜드 플래티넘 서비스 및 VISA 브랜드 플래티넘 서비스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금융 서비스인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을 제공합니다.

ZERO Edition2(포인트형) 발급 방법

현대카드의 제로 에디션2(포인트형)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ZERO Edition2(포인트형)’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현대카드의 제로 에디션2(포인트형)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신규 회원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