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직장인 플러스 알파론’ 한도와 금리, 신청 방법은?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플러스 알파론’ 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와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의 직장인 플러스 알파론은 근로소득이 증빙되는 직장인에 대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경남은행에서 선정한 적격업체에 근무하는 급여생활자로, 연소득 2,500만 이상이고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정규직 또는 무기계약직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시 실명확인증표와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직장인 플러스 알파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대 10,000만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4.98% ~ 최고 연 9.13%
상환 방법 및 대출 기간– 일시상환식 : 1년 이내
– 할부상환식 : 10년 이내

한도거래 대출인 경우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 이내이고 최대 연 1.5% 감면(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변동금리로, 대출 실행일 기준으로 적용되고 안내된 금리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정년을 초과하여 운용할 수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대출 취급 후 3년 경과시 면제됩니다.

참고로 심사기준과 신용평가 결과 등에 따라 대출이 안되거나 제한될 수 있고 대출한도, 금리 등 대출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원금, 원리금 납입이 지연되거나 대출 만기 도래시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직장인 플러스 알파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경남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점수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납부해야 할 원금,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 계약 만료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대출금액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